미완성 사이트입니다

          (사업설명용)


Extending Our Service Worldwide!

글로벌 100개국 해외지사


정부의 잘못된 규제로 인해 강제 폐업을 당하기 전 2015년까지 강남 유명 모 대형 호텔에서 메디텔 시범사업을 운영하였습니다.


당시 해외에서 방문한 환자와 보호자들은 한결같이 당사 네이처의 최첨단 의료시스템을 극찬하며 자신의 나라에도 해외 지사를 원했습니다.


가장 먼저 해외 지사를 요청하여 체결한 중국 사례를 참고하시면.


당사에 수술을 위해 방문한 중국 환자가 "원장님!!! 중국 부동산 재벌 한 분이 국제수술보증이 가능한 네이처메디호텔 중국 지사를 하게 해 달라고 합니다" 라며 구두로 요청한 지 한 달도 체 되지 않아 제안서와 계약서를 실제로 들고 다시 한국을 방문하였습니다.


계약서 내용을 보면 중국 지사 설립에 대한 자금은 중국에서 100% 제공하고 네이처메디호텔그룹은 의사, 간호사, 코디네이터, 마케팅, 경영 관리자 등 5개 분야의 인력을 파견하여 경영을 해 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조건은 파견 인력의 모든 인건비와 제반 경비, 지출 등을 공제한 순익에서 51%를 네이처에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주목할 점은 네이처에게 유리한 조건들을 당사가 요구한 것이 아니라 중국 스스로 제시한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코로나 등으로 인해 현재 중국과 몽골의 지사 계약만 하였지만 글로벌 100여개의 해외 지사를 설립은 시간 문제입니다.


향후 해외 지사가 늘어나는 도중 골든 타임에 맞춰 미국 뉴욕 증시에 상장을 할 경우 그 기대는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본 계약서의 초안은 중국에서 제안 제작하여 서명 날인하여 보내 온 것입니다.


중국 회장을 만나지도 않은 상태에서 당사 수술 환자를 통하여 보내 온 것을 서명 날인해 보낸 문서입니다.


내용에는 중국 지사 뿐만 아니라 한국 네이처메디호텔 본사 사업에도 6억 위안(약1,000억원)을 투자하겠다는 내용도 들어 있습니다.


이런 점들을 감안해 보면 네이처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향후 글로벌 의료 대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미래를 보여 주는 모범적 사례들입니다.

Nature Medihotel Group

ⓒ 2021 NMH GROUP


주식회사 네이처메디호텔그룹

사업자등록번호: 899-88-01450

TEL 02-595-2221  naturemedical@naver.com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 A 1407 (강남역 9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