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medical excellence
의료 관광의 사전적 의미는 "의술이 뛰어난 국가를 찾아가는 여행" 이므로 첫 째도 기술력, 둘째도 기술력으로 세계 최고의 의술 없이는 메디텔 사업 불가능.
세계 최고의 의료 기술력을 입증하는 방법
혹시 보증한다는 병원 들어 보셨나요?
세계 최고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방법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거나 국제법으로 품질을 보증하는 국제 표준 보증서 발급 밖에 없습니다
메디텔이란?
글로벌을 상대하므로 국제법으로 통용되는 국제 표준 보증서을 발급하는 병원만이 세계 최고의 병원으로 그 기술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에 투숙할 수 없는 암, 바이러스, 중증 환자는 주변 대학병원으로 보내어 수수료를 취하고 미용과 건강 관련 의료만 진료하는 종합병원.
진료과목은
미용성형센터 / 줄기세포센터 / 면역세포센터 / DNA유전자센터 / 혈액정화센터 / 종합검진센터 / 성기능센터 / 조산센터 / 불임센터 / 피부과 / 치과 / 안과 / 피부관리센터 등 미용과 건강 관련 토탈 의료를 진료합니다.
약 17년 전부터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의료 기술력만이 글로벌 의료 시장을 제패할 수 있다는 신념과 사명감으로 약10년 이상 기술 개발에 집중 R/D 투자하여 평균 47%의 전체 시장의 고객 만족도를 약 98% 이상으로 끌어 올리는 쾌거를 2013년에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보증서를 발급해도 될 경지까지 기술력을 지니게 되어 글로벌에서 최초로 실시한 것입니다.네이처는 "의료도 보증이 가능한 시대를 만들겠다" 며 국제법으로 보장되는 국제표준 보증서를 2013년부터 발급하므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의료 산업의 혁명을 이룬 세계에서 유일한 병원입니다.
국명을 알 수 없는 국가들까지 전 세계 방방곡곡으로부터 다녀간 수많은 해외 환자들로부터 또 다시 찾고 싶은 메디텔 1위로 선정되었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현재 당사와 경쟁할 메디텔은 없습니다.
네이처는 국내 최대 약340여명의 각 분야의 전문의모임 닥터스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네이처의 기술적 자산입니다.
1일 환자 600명 × 평균 수술비 1,000만원 = 1일 매출 60억 × 365일 = 년 매출 2조1,900억으로 국내 최고 종합병원 매출 1조5천억을 초월하는 네이처 1차 사업의 미니엄 매출 목표입니다.
박근혜 정부의 지나친 규제에 의해 잠시 중단되었던 실존했던 사업체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한국으로 방문하는 의료 관광 수요가 늘어나자 보건복지부는 해외 환자 유치업 등록법을 제정하여 허가하므로 유치 업체들이 전 세계로 확산되어 외화를 벌어 들이는 사업으로 여행사보다 더 유망한 업종이 된 지 오래입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문제가 생겨나기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의 의료 문화는 수술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는 법적인 A/S 제도가 없습니다.
병원에서 책임을 회피할 경우 자신의 유치를 담당한 유치 업체들을 대상으로 손해배상 소송을 하는 사례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유치 업체들은 소위 "맨탈이 붕괴"되는 현상을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
이런 문제로 항상 불안감에 시달려 온 유치 업체들은 2013년 겨울 국제법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국제 표준 국제 수술보증서를 발행하는 병원이 탄생했다는 희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아랍인은 아랍어로 일본인은 일본어로 전 세계 언어로 번역된 국제 수술보증서는 유치 업체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지 않을 수가 없게 된 것입니다.
국제 수술보증서는 기술력이 뛰어나지 않으면 절대 발행할 수 없습니다.
매번 보상해주다가 병원이 망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래서 모든 유치 업체들은 환자들을 네이처로 가장 먼저 줄이어 납품하게 되었고 본 사업을 승승장구로 이끈 원동력이 되었습니다.